카테고리 없음

세계 애완동물 식품 시장은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5.1%로 성장해 2031년까지 1,79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ranjith 2025. 2. 24. 14:01

세계 애완동물 식품 시장은 2022년에 1,203억 달러에 이르렀고,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5.1%로 성장하여 2031년까지 1,79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만큼 애완동물 식품 시장 개, 고양이, 새, 물고기, 작은 포유류 등 애완동물용 식품을 생산, 유통, 판매하는 글로벌 산업입니다. 여기에는 애완동물의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고안된 건식 및 습식 사료, 간식, 식이 보조제가 포함됩니다. 시장 성장은 애완동물 소유 증가, 애완동물 건강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가, 프리미엄, 유기농 및 맞춤형 애완동물 사료에 대한 수요에 의해 주도됩니다. 반려동물의 인간화, 기능성 성분의 혁신, 전자상거래 확대 등 핵심 요인으로 시장 확대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무료 샘플 PDF 다운로드: https://www.datamintelligence.com/download-sample/pet-food-market

 

시장 성장 동인:

애완동물 사료 시장을 이끄는 애완동물 건강 및 영양 동향

애완동물 소유자는 건강과 웰니스를 우선시하면서 애완동물 사료 시장의 급속한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2020년 기준으로 미국 고양이의 61%와 개의 59%에 영향을 미치는 애완동물 비만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체중 조절 공식과 균형 잡힌 영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필수 단백질, 지방,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한 고품질 식품을 찾으면서 애완동물의 식이요법 요구 사항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리소스, 소셜 미디어 및 애완동물 관리 플랫폼을 통해 소유자는 애완동물의 식단에 대해 정보를 바탕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엄격한 규제 준수 및 안전 표준은 제조업체에게 과제를 안겨줍니다. FDA와 같은 조직은 라벨링, 성분 조달 및 제조 관행에 대한 엄격한 지침을 시행하여 애완동물 사료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규정은 품질을 유지하지만 소규모 브랜드의 경우 비용이 많이 들고 시장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완동물 사료 산업은 프리미엄, 천연 및 기능성 영양 솔루션에 대한 수요에 힘입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시장 부문:

애완동물 사료 시장의 세분화

시장을 기준으로 제품은 습식 애완동물 사료, 건식 애완동물 사료, 수의학 다이어트로 구분되었습니다.

Market By Price를 기준으로 Economic, Premium, Super Premium으로 구분됩니다.

시장을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 별 개, 고양이, 새,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유통채널별로는 애완동물 전문점, 대형마트/슈퍼마켓, 온라인, 기타로 분류됩니다.

지역별로는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경쟁 환경

  • 빅하트 반려동물 브랜드
  • 블루 버팔로
  • 듀러
  • 헤리스토 AG
  • 힐스펫뉴트리션
  • 라로이 그룹
  • 화성 Petcare Inc
  •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
  • 스펙트럼 브랜드 / United Pet Group
  • 유니참(주)

범위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https://www.datamintelligence.com/customize/pet-food-market

지역 성장

북미가 애완동물 식품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상당한 애완동물 소유 인구에 힘입어 애완동물 사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에 따르면 포브스 매거진, 8,690만 명 이상의 미국 가구가 애완동물을 소유하고 있으며 애완동물 식품에 대한 광범위한 소비자 기반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반려동물 주인들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품질의 재료와 맞춤형 식이요법 혜택을 갖춘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에 대한 선호도가 높습니다. 애완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대하는 애완동물 인간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전문적이고 영양가 있는 애완동물 사료 옵션에 대한 수요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3월, 유명한 프리미엄 전문 애완동물 사료 브랜드인 Natural Balance와 지속 가능한 고품질 애완동물 영양 공급업체인 Canidae가 운영 통합을 위한 최종 합병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전략적 통합의 목표는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반려동물 영양 분야에서 공유된 전문 지식을 활용하며, 프리미엄 반려동물 식품 부문에서 제품군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두 회사는 자원을 결합함으로써 혁신을 주도하고, 제품 접근성을 개선하며, 영양이 풍부하고 지속 가능한 애완동물 사료 옵션에 대한 약속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이번 합병을 통해 더욱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진화하는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며, 경쟁이 치열한 애완동물 식품 산업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보고서의 경우: https://www.datamintelligence.com/enquiry/pet-food-market